페이지 상단

고객센터

고객센터 운영시간 : AM 09:00 ~ AM 02:00
상품권 매입은 24시간 운영됩니다.

일부입금 처리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2022-04-12

조회 : 346

본문

실수로 핀번호를 잘못 입력하시거나 이미 사용한 상품권을 신청하시면 나타나는 경우입니다. 

문자로 안내되었듯이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. 

 

1.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"내 주문 조회"를 클릭합니다.

2.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"확인" 버튼을 클릭합니다. 

3. 검색 결과에 일부 입금 결과가 나온 신청서를 클릭합니다. 

4. 어떤 핀번호가 오류(잘못 입력or이미 사용)났는지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 

이미 사용된 핀번호의 경우 고객님께서 중복신청 또는 예전에 구매하신 상품권을 착각하시는 경우가 많고

잘못입력하신 상품권은 신청실패된 핀번호를 정확히 확인후 재신청하시면 즉시 입금처리됩니다.